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15년을 시작하며...

by Kang.P 2015. 1. 4.
728x90

 

 

 

혼하고 처음 맞이하는 새 해, 2015년이다.

 

올 해는 장인어른, 장모님과 함께 송구영신예배를 드리는, 지금까지 없던 낯선 풍경(?)으로 한 해를 시작했다. 

그 속에서 2014년을 돌아보고, 2015년의 계획을 세우고, 다짐을 했다. 

 

가정을 꾸렸고 그 가정의 가장이 된 만큼, 새 해의 다짐은 그 어느 때 보다 진지하고 한 편으론 무거웠다.

 

그렇게 예배를 마치고 돌아오니 새벽 2시. 아쉬운 마음을 맥주 몇 잔으로 달래고 늦은 잠에 든다.

 

 

눈을 뜨고 우리 부부는 충주세계무술공원을 찾았다.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타기에는 아내의 감기가 심했다.

 

둘 다 무도빠인 우리는 무한도전 사진전이 진행 중이 무술박물관으로 향한다.

 

 

 

 

iphone5
 

 

 

iphone5

 

 

 

나에게 무한도전은 단순한 예능프로그램 이상의 의미이다.

제작진과 출연진이 함께 노력하는 모습, 한 참을 웃으며 보다 보면 어느 새 커져가는 감동과 메시지들...

 

하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재미와 감동 뿐 아니라, 의미까지 찾을 수 있다는 것, 정말 쉽지 않은 작업이기에

제작진과 출연진의 노력에 두 엄지를 치켜든다.

 

 

 

 

iphone5

 

  

 
iphone5
 

 

 

유치하지만 사진과 함께 포즈 함 취해보고....ㅋ

 

 

 

iphone5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기에 몇 가지 기념품도 구입...

 

 

 

iphone5
 

 

 

 

맥포스와 무한도전의 콜라보레이션...

 

정말 맘에 드는 조합이다~~ㅋㅋ

 

 

 

iphone5
 

 

 

 

 

 

 

 

 

 

이틀 후인 토요일.

 

우리 부부는 만두를 빚었다.

 

상당히 충동적인 결정이었다. 

 

만두가 먹고 싶었는데, 아무 생각 없이 

"만두 빚어서 먹을까??" 하고 내가 물었고, "그럴까?? 그래~~" 쉽게 와이프도 동의했다.

 

 

그러나....

 

 

일을 벌이고 나니, 쉬운 것이 아니었다.

 

 

아내는 "앞으로는 사 먹자"는 말을 무한반복하면서도 할 것은 다 하고 있었다.  

 


 

iphone5

 

 

 

둘이 처음으로 머리 맞대고 만드는 것이 나름 재미있었다. 내가 잘 만들었네, 넌 그게 뭐니 하며 만들다 보니

어느새 준비한 100개의 만두피를 다 썼다.

 

무엇보다 궁금한 것은 맛!!!

 

바로 끓였다.

 

 

 

 

 

 

 

맵게 만든다고 만들었는데, 생각만큼 맵지는 않았지만, 처음 둘이 만든 것 치고는 맛있었다.

성공이라 자평한다.

 

앞으로 며칠은 만두국, 만두라면, 튀김만두, 찐만두 등으로 끼니를 해결할 듯하다...ㅋㅋ

 

 

 

 

 

 

2015년...

이제 시작이다.

 

올 해 반드시 해야 할 업무도 있고, 나름의 목표도 있다.

하루 하루가 모여서 한 해가 되는 것일테니, 오늘 하루에 충실하게 살아보자...

 

난 가장이 아니던가...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 교수님과의 만남  (0) 2015.01.26
일요일 오후의 부담감...  (0) 2015.01.25
12월 1일... 그리고 첫눈  (0) 2014.12.01
이사를 준비하며...  (0) 2014.06.30
대전 출장  (0) 2014.05.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