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10

괴산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 큰 딸아이 어린이집 보내놓고 서두른다고 서둘렀는대도 벌써 오전 11시가 넘었다. 오후 4시까지는 돌아와야 했기에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았다. (어린이집 하원 시간이 오후 4시,,,) 오늘 우리는 은행나무길로 유명한 괴산의 문광저수지에 갈 것이다. 각자 재미있는 피케팅 사진을 올리는 것이 오늘의 파업 미션이었고, 미션 수행 겸 드라이브 겸 출사 겸 해서 괴산으로 향했다. 괴산의 문광저수지는 충북에서 출사지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이른 아침, 저수지에서 피어나는 푸르스름한 물안개와 노오란 은행잎의 조화는 말그대로 환상적이다. 사실 나도 들어서나 알고 있었지, 직접 시간을 내 찾아간 적은 없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겸사겸사 찾았다. 아쉽게도 이삼일 전에만 찾았더라도 장관을 구경할 수 있었을 것 같았다. 오늘은.. 2017. 10. 30.
[youtube] [육아] Dancing with daughter 흥 많은 우리 딸...저런 춤은 어디서 배운 걸까...??ㅋㅋ 촬영 : iphone7 2017. 10. 30.
[youtube] [육아] 한따까리로 주말 시작 주말의 시작은 잊지 못할 추억과 함께... 와~ 신난다;;; 2017. 10. 28.
목요일의 데이트 아침 일찍 일어나 씻고 처갓집으로 향했다. 큰 딸을 어린이집에 보내기 위해서다. 어제 서울시청 광장에서 있었던 MBC 파업 콘서트에 참석하고 늦게 내려올 것을 예상한 아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처갓집에서 잤다.어제의 파업콘서트는 감동이었다. 역시 방송국 사람들이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게 영상이며 구성이며 최고였다. 끝날 때까지 자리를 지키지는 못했지만 많은 것을 느끼고 고민하는 시간이었다. 자정이 다 된 시간에야 충주에 도착했고, 시간이 늦은 만큼 오늘은 오전 일정이 없었다. 그래서 큰 딸을 어린이집에 보내 놓고 오랜만에 아내와 두 달된 둘째 딸과 함께 드라이브를 했다. 좋게 말해서 드라이브지 사실은 이른 점심 먹으며 시간 죽일 수 있는, 쇼파가 편한 카피숍를 찾고 있었다. 오랜만에 신혼 때 갔었던 충주댐.. 2017. 10. 26.
[카툰] 원숭이?? 제가 대신 사과드립니다~^^ 2017. 10. 15.
[youtube] 축복이 68일 차의 기록 쑥쑥 크고 있는 둘째 딸, 축복이... 2017. 10. 13.
노은면의 카페, 라브리 긴 연휴를 마치고 대부분 일상으로 돌아간 오늘이지만, 개인적으론 오늘이 연휴의 마지막 날이다. 연휴 내내 4명이 지지고 볶다가 오늘은 큰 딸을 어린이집에 보냈다. 그러자 그렇게 숨통이 트일 수 없었다. 큰 딸에게는 미안하지만, 이 기회를 그냥 보내기가 너무 아쉬워서 둘째 딸을 데리고 외출을 결정했다. 아내는 전부터 노은면에 있는 마당 넓은 카페 이야기를 했었다. 노은이면 약 20분 정도 밖에 안걸리는 가까운 거리이고 해서 이참에 그곳에 가보기로 했다. 가는 길에 있는 양평해장국집에서 점심을 먹었다. 인근 골프장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으로 맛도 괜찮다. 출장 중에 한 두 번 먹었던 기억도 있고 해서 아내에게도 맛보여 주고 싶었다. 역시 뜨끈한 국물이 들어가줘야 속이 좀 든든해지는 느낌이다.그렇게.. 2017. 10. 10.
[youtube] 목계나루로 메밀꽃 구경 가다 2017년 10월 9일 (토)가족 나들이의 기록_목계나루 메밀꽃 잔치 shooting with NIKON D5100 2017. 10. 8.
목계나루 메밀꽃 잔치 추석 연휴가 길다보니 아이들 데리고 놀러갈 곳 찾는 게 일이다. 집에 있자니 큰 딸은 나가놀자 난리고, 그렇다고 멀리 가기에는 이제 태어난 지 두 달 된 둘째 딸에게는 무리고... 그러던 중 페이스북을 통해 좋은 정보를 입수했다. 그것은 바로 목계나루 메밀꽃 잔치. 사실 이곳은 축제 시작하기 전인 어제 가보려고 집을 나섰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그냥 돌아와야 했다. 오늘(7일) 아침 일어나서 날씨를 보니 너무 화창해서 다시금 목계로 향했다. 목계나루에 위치하고 있어 축제장을 찾기는 어렵지 않았다. 그러나 행사 천박들은 즐비해 있는데 정작 메밀밭은 찾을 수가 없었다. (초행길이라 더더욱 그랬을 것이다.) 주차를 도와주시는 분에게 물어보니 다리 건너 올라가면 메밀밭이 있고, 트렉터가 끌고 가는 꽃마차를 타면 .. 2017. 10. 8.
[youtube] 쑥쑥이 소방관 되다? 추석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제천 할아버지 집을 찾은 쑥쑥이...할아버지랑 호스로 물장난치는데 여념이 없다. 역시 아이들에게 중요한 건 뛰어놀 수 있는 인 듯... 2017. 10.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