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5

[youtube] 달밤에 체조... 2017년 4월 24일... 딸아이 덕분에 달밤에 체조... 고맙다... 2017. 4. 24.
[가평여행] #.1 양평_고향집 정선 곤드레밥 지난 4월 13일, 14일에는 가평 여행을 다녀왔다. 원래 계획은 12일부터 2박 3일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었으나, 평일임에도 비행기 표를 구하기가 힘들었다. 땡처리를 찾아봐도 생각했던 시간과 금액이 없었다. 결국 제주도를 포기하고 가평으로 목적지를 변경했다. 제주도는 못가지만 이미 화요일부터 휴가를 낸 상황이기에, 수요일에는 딸아이를 어린이집 보내 놓고 오랜만에 아내와 극장을 찾았다. 시간이 맞는 영화는 '아빠는 딸' 밖에 없었기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그렇게 영화가 시작되고 교통사고로 아빠와 딸이 바뀌는 순간, 어린이집에서 전화가 왔다. 딸의 컨디션이 안 좋은지 생떼를 많이 써서 일찍 데리고 가라는 것이였다. (효녀다, 효녀,,,) 그렇게 영화는 1/10 밖에 못보고 나왔고, 소중한 휴가의.. 2017. 4. 23.
[쑥쑥이에게] #.50_쑥쑥이 에버랜드 가다. 안녕, 딸~ 어느덧 너에게 쓰는 육아일기가 오십번째가 되었구나... 아빠가 나름 열심히 썼나봐, 그치? (이럴 땐 칭찬하는 거다...)앞으로도 꾸준히 쑥쑥이, 그리고 엄마 뱃속에 있는 네 동생 축복이의 기록을 남기도록 노력할께~ 4월 11일, 화요일에는 우리 딸이 처음으로 에버랜드에 갔었지?? 화요일인데 어떻게 시간을 냈냐고??지난 토요일에 류현진 야구 때문에 방송이 결방되었단다. 그러다 보니 한 주 정도 여유가 생겼고, 이 때가 아니면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연차 휴가를 냈단다. (작년에는 4일 정도의 연차 휴가를 쓰지 못하고 그냥 소멸시켜야 했었지...) 오랜만의 휴가인지라 네 엄마와 머리를 맞대고 열심히 일정을 짰단다. 화요일에는 에버랜드 가고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제주도 여.. 2017. 4. 13.
[youtube] 에버랜드 봄나들이 #에버랜드 #everland #봄나들이 #사파리 #쑥쑥이 #딸바보 #KangP 2017. 4. 12.
충주 자유시장 데이트 매주 주말이면 딸아이와 무엇을 하며 놀아야 하나를 고민하게 된다. 특히 이번주에는 1박 2일 출장도 있었고, 함께 한 시간이 짧았기에 더더욱 그러했다. 이런 고민의 가장 큰 걸림돌이 있었으니, 다름아닌 '미세먼지'다. 오늘도 평일과 다름없이 일어나 외출 준비를 했건만 미세먼지가 '나쁨'이어서 고민을 많이 했다. 아내와 나는 크게 상관없지만, 감기에 심하게 걸린 딸아이가 걱정이었다. 어디가서 뭘할지 한참을 고민하다 내린 결론은 '전통시장'이었다. 시장은 실외나 다름없어서 미세먼지에서 자유로울 수 없지만, 점심으로 무학시장 순댓국을 먹는다면 왠지 미세먼지 따위는 문제도 아닐 것 같았다...ㅋ 충주에 산지 언 12년인데도 전통시장에서 장을 본 기억은 없다. 물론 업무 차 들른 적은 있지만, 필요한 무언가를 사.. 2017. 4. 8.
반응형